• 070.8184.3778

  • MON-FRI PM 1:00 - PM 5:00
  • SAT.SUN HOLIDAY OFF
  • 신한 110-173-056907

  • 예금주 : 박성원
  • 인스타그램
  • 검색

    현재 위치

    1. NOTICE

    NOTICE

    공지사항

    게시판 상세
    제목 ● 2021년 하계휴가 및 대체공휴일 배송안내 [ 8월12일(목)~8월16일(월) 휴무 ]
    작성자 SMALLBOX (ip:)
    • 작성일 2021-08-05
    • 추천 추천하기
    • 조회수 64
    평점 0점

     

    하계휴가 및 대체공휴일 배송안내


     8월12일(목) ~ 8월16일(월) 휴무

     8월11일(수) 오후2시 이후 주문건은 8월17일(화)부터 순차적으로 발송처리됩니다. 

    하계휴가 기간중 (8월12일~8월16일) 에는 "전화 업무" 가 없으며

    "입금확인" 과  "게시판 답변" 이 지연됩니다.

    8월17일(화) 일괄처리되오니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
    첨부파일
  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    목록 삭제 수정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수정 취소

    / byte